한달 다이어트 후기(한달에 5킬로 빼기)

 

 

출산하고 살들 좀 빼보겠다고 다이어트 몇번 시도했었는데,,,
이번처럼 굶지 않고도 한달 다이어트 후기 성공한적 처음이에요.ㅋㅋ


한달에 5킬로 빼기 성공해서 현재 몸무게 51키로 몸무게,,,
체지방 23% 대박임.

 

몸무게 빠진 숫자보다 사실 체지방이 빠진게 진짜 대박사건이거든요.

제가 한달 다이어트 시작하기 전에 체지방이 무려 31%였어요.ㅎㅎ

확실히 체지방이 확~ 빠진 덕분에 옷사이즈가 대번에 완전 바뀌었거든요.

그래서 한달 다이어트 후기로 정말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저도 살뺀다고 이런걸 먹어보기는 30평생 처음이였던터라, 걱정근심으로 시작했었는데요.
한달 다이어트  하는동안 늘 제 옆에서 코칭해준 언니가 있어서 가능했다는~!!!

 

종류도 많고 어떤걸 먹어야 하는지 전혀 모르고 상담받았었는데요,

몸상태 이것저것 많이 물어보고 식습관에서 생활습관하나까지도 다 체크해주더라고요.

그리고 한달 다이어트로 나에게 필요한 제품 설명해주고

왜 먹어야 하는지 이유도 알려주니까 믿음이 가더라고요,

 

 

 

 

 

 

 

한달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저렴한 구성 추천해주면서 선물까지 챙겨주니~

요거 꽤 괜찮네 싶더라고용,,, ㅎㅎ

 

제품은 주문한지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

생각하지도 못한 선물들이 ㅎㅎㅎ, 기분 좋았구요.

저녁부터 바로 한달 다이어트 식단 진행했어요.

 

 

 

 

 

  먹는방법이랑 주의사항 쇼핑몰의 다이어트일기장 사용법 등
전화로 자세히 설명해주고 처음인 저 헷갈린다고 카톡으로도 남겨주는 센스까지...ㅋㅋ

 

일주일단위로 몸무게체크며 사이즈변화도 체크해주고,

다이어트일기장 통해서 한달 다이어트 하는동안 식단관리 받았어요.

사실 한달이 다 되기도 전에 한달에 5킬로 빼기 성공했구요,

생각보다 살빠지는거며, 몸 컨디션도 좋아져서 살빼고 난 요즘에도 저는 챙겨 먹고 있거든요.ㅎㅎ


 

 

 

 

 

 


밥은 많이 안 먹는데 주점부리를 많이 하는 편이여서 걱정이되었는데,

차마시는방법 알려주어서 첫날 마셔보니 레몬향이 나서 먹기에도 편했구요,

목이 말라서 자꾸 자꾸 마시게 되더라고요.

수시로 차 마시니 배도 부르고 주점부리 생각도 안나게 되더라고요,ㅎㅎ

 

살빠질까 하는 걱정으로 시작했던 한달 다이어트 였는데요,

한달 다이어트 후기로 한달에 5킬로 빼기 성공했다고 이렇게 쓰고 있으니 ㅎㅎ, 신기함,

저 살빠진거 보고 친구도 언니한테 살빼는 중~~!!!

제가 주위에 소개도 꽤 했답니다.ㅋㅋ

 

 

 

 

Posted by 국화꽃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