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동안 5키로빼기 허벌라이프살잘빼주는코치

 

 

 


2주동안 허리  4인치, 몸무게 -5키로빼기~~!!!

잘록한 개미허리 만들기 완전성공.

옷빨,사진빨 요즘 최고를 달리는 나~ ㅋㅋ

2주동안 5키로빼기를 목표로

 허벌라이프살잘빼주는코치 소개받았었는데요.

 

 

 

 

 

 

 

 

식단관리의 남다름이 있어요.


허벌라이프에 대해서 처음이였던,,,

친구가     허벌라이프살잘빼주는코치 라고 소개해주어서

운동중이라 2주동안 5키로빼기  해보겠다 생각에 상담받았는데요.

 

일단, 허벌라이프에 대한 나의 궁금증...

먹으면 정말 살이빠지는지?

또  몸에는 해롭지 않은지??

 특히나 중요한 요요가 없는지???

내 입에 맞을지.. 등등 완전 폭풍질문!!!

 

친절하게 하나하나 이해하기 쉽게 설명잘해주더라고요.

 허벌라이프살잘빼주는코치라는 말이 이해가 되더라고요.ㅎㅎ

 

 

 

 

 

 

 

 

 

 

현재 운동하는거에서부터 생활패턴,

식습관 다 체크해서 나한테 필요한 제품들로 쏙쏙,,, 프로그램 구성 직접 짜주었구요.

덤으로~~!!

선물까지도 챙겨주니까 기분 좋음.

 

그리고 어떻게 먹어야하는지에서부터

관리는 어떻게 하는지도 설명을 다 해주니까

살뺄 수 있겠다라는 믿음이 팍팍팍~~ 갔어요.

역시 허벌라이프살잘빼주는코치 맞구나~!!! ㅋㅋ

 

 

 

 

 

 

주문하고 제품은 담날 바로 집에 똬악 도착했어요~

  상황에 따라서 먹어볼 수 있게 다양한 제품도 챙겨 보내준 센스~!!!

 다이어트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었답니다^-^

 

내 몸상태에 따라서 한끼로 먹는 식사 양도 조절해주니까

배고픔이나 힘든부분들이 없었구요,

 

아무리 제품이 좋아도 내 몸에 맞지 안헥 먹는다면 헛수고잖아요!!

 

그런 부분들을 다이어트일기장을 통해서 

부족한부분은 어떤건지도 알려주고

다음날은 방법을 바꾸어서 먹도록 알려주니까

2주동안 5키로빼기가 되더라고요.

 

2주동안 5키로빼기에 성공해서 44사이즈를 입는

저만의 비법이 있다면~!!!!

"허벌라이프살잘빼주는코치" ㅋㅋ

 

유지하는 요즘에도 저는 관리받는 여자랍니다~!!!

 

 

 

 

 

Posted by 국화꽃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