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화원유원지 캠핑

2015. 5. 18. 23:23 from

 대구 화원유원지 캠핑장 옆,,,

다리밑에 자리잡은 우리들...ㅋㅋ

밥 먹고 갓음에도 옆에서 고기구워먹으니.. 음냐음냐,,,

 

아쉬운데로 사간 맥주와 촌두부랑 정구지 부침으로 달래보지만,,,

고기 굽는 냄새가 여기저기서,,, 솔솔~~

대구 화원유원지 캠핑

작년보다 사람이 부쩍 많아지고,,,

텐트도 곳곳에...

주차장도 더 만들고,,, 아놔~ 싫은데...

 

 

나는 카스가 좋은데,,

친구가 하이트를 고집하는 통에,,

완전 물맛이야..ㅋㅋ

 

 

와웅~ 대구 화원유원지 캠핑 옆

사문진나루터 주막촌에서 산 촌두부...

나는 이 촌두부가 가장 맛난다는...

재래기가 넘 맛있어 ㅎㅎ

 

 

정구지 부침도 밀가루 없이 어째 이리 얇게 잘 구웠을까????

음냐음나,,, 맛있다...

바람불고 시원한 맥주에,,,

안주 좋고,,, 캬~~

대구 화원유원지 캠핑 참 좋으다.

 

 

Posted by 국화꽃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