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작용없는 모유 수유 중 다이어트 방법

 

 

 

출산한달여 남겨두고,, 갑자기 살이 확~ 붙기 시작하는게 진짜 겁나더라고요,

의사선생님도 더 이상 살찌면 아기 낳을때 힘들다고 지금부터는 살찌우지 말라는 말에,,,ㅠㅠ

9개월때부터 조금씩 음식조절을 했었거든요.

 

그래도 이미 살은 18키로까지 불어난 상태였어요,ㅠㅠ

출산하고 40일만에 바로 부작용없는 모유 수유 중 다이어트 방법으로 단백질쉐이크 먹었어요.

5주만에 11키로가 빠지더라고요, ㅎㅎ

확실히 살이 확 빠지고 나니, 몸이 너무 편안해져서 좋아요,

 

 

 

9개월때부터 부작용없는 모유 수유 중 다이어트 방법으로 이것저것 알아봤었어요.

아무래도 출산후에는 모유 수유도 해야하고 해서 굶거나 약은 아예 생각안했구요,

몸도 챙겨가면서 영양섭취 할 수 있는걸로 알아봤었는데,

부작용없는 모유 수유 중 다이어트 방법으로   선택 잘 했던거 같아요,

 

 

 

 

 

 

 

결혼전만해도 먹는걸로 살을 뺀다는거 생각도 안해봤는데,,,ㅠㅠ

막상,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보니까

이미 내 몸은 내게 아니더라고요,ㅠㅠ

밤만 되면 손가락, 종아리, 발목, 발 등 몸 구석구석이 붓고 저리면서 아프더라고요,ㅠㅠ

몸을 움직이는 것조차 귀찮을 정도로 사람이 점점 변해가더라고요.

 

살은 무조건 빼야한다가 제 생각이에요,

 

처음해보는거라서 사실, 부작용없는 모유 수유 중 다이어트 방법 많이 알아봤구요,

상담도 여러군데 받아보고 선택했었어요.

 

 

 

 

 

 

몸상태나 먹는음식들하나하나부터 부작용에 대한 이야기며,

모유 수유 중에 먹지 말아야 할 제품 설명까지 꼼꼼하게 진실되게 잘해준  선택했구요,

 먹는방법도 밥 대용에서부터 간식으로 중간중간 먹을 수 있게 알려주었어요,

모유 수유 중이다 보니 수분섭취도 무척 중요하다고,

물마시는방법 하나까지도 오전,오후 나의 생활패턴에 맞춰서 알려주니까 좋더라고요,

 

운영하는 쇼핑몰에서 다이어트일기장으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식단 알려주면서,

수시로  전화나 톡도 자주 하고 하니까,

부작용에 대한 걱정없이 모유 수유 중 다이어트 방법 진행할 수 있었어요.

 

 

 

 

 

 

사은품도 많이 보내주어서 아기 발라 보라며 알로에겔수딩젤도  보내주어서

아기랑 저랑 수시로 바르고 있는데,

식물성이라 자극도 없고 발림이나 흡수도 잘 되고 요즘처럼 더울때는 냉장고 넣어두고

아기 땀띠에 시원하게 발라주니

비싼 아기크림 안 사고 저는 알로에겔수딩젤 좋더라고요,

 


 

 

 

 


적응하는 적응기도 체크해주고,

모유 수유 중 다이어트 방법으로 좀 더 빠르게 감량하는 식단도 알려주면서

급하지 않게 천천히 식단을 진행해 가니까

처음 1 ~ 2 키로 빠지는게 조금 더딘가 싶더니만 살빠지는게 속도가 붙기 시작하니 잘빠지더라구요.ㅎㅎ

 

 출산으로 인한 살때문에 스트레스에 불규칙한 식습관 때문에 화장실도 힘들었는데,,

화장실도 편해지면서 밥도 거르지 않아서 체력적으로도 지치거나 힘들지 않아 좋았어요,

 


살 빠지니 무엇보다 신랑과 친정엄마가 넘 좋아합니다..ㅋㅋ

 

 

 

 

Posted by 국화꽃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