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하체통통 가격 허벌라이프 한달프로그램

 

 

 

 

회사생활하다보니 야근도 많아지고 야식에,, 회식에,,,ㅠㅠ
그리고 하루쟁일 앉아만 있으니 아우,,, 이 살들이요,
배부터 시작해서 엉덩이에서 허벅지로 전형적인 하체통통 체형으로 바뀌어가더라고요,

 

드뎌,,, 제복 치마가 맞지 않으면서 후크를 열어야 하는 상황에 이르러서야,,,
도저히 안되것다 살빼야 싶더라고요,ㅠㅠ

고민고민 끝에,,, 허벌라이프 한달프로그램 여기저기 상담받고 선택한곳이  였어요

 

 

 

.

선택한 이유는,,,
허벌라이프 한달프로그램으로 허벌라이프 하체통통 가격이 저랑 잘 맞았구요,ㅋ
그리고 상담을 해주는데,
평소에 어떤 음식을 먹고 있는지, 하루생활이 어떤지 아침부터 잠자는시간까지
이것저것 많이 물어보고 체크해주더라고요,
그리고 허벌라이프 한달프로그램으로 허벌라이프 하체통통에 기본적으로 먹어야 할 제품이랑,
좀더 허벌라이프 하체통통에 도움이 되는 추가적으로 더 먹으면 좋은 제품도 설명해주고
왜 먹으면 좋은지도 알려주니까
이해도 쉬웠구요, 믿음이 가더라고요.

 

좋으니까 무조건 먹어야 한다거나, 비싼거 사라고 권하는게 아니여서
부담스럽지 않아서 저는 좋더라고요,

선물도 허벌라이프 하체통통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완제품 통째로 보내주어서,ㅎㅎ
허벌라이프 한달프로그램으로 허벌라이프 하체통통 가격도 저는 덕봤지용~ㅋ

 

 

 

 

 

 

 

주문하고 하루만에!! 다음날 도착한 택배,,,
와우~~~ 박스 열어보고는 주문하지 않은 제품들도 여러가지 챙겨서 보내주었더라고용,,,


전화로 허벌라이프 한달프로그램 먹는방법에서 식단관리나 주의사항등
자세하게 제품 한가지 한가지 설명 잘해주더라고요,

첫날은 저도 처음해보는 허벌라이프 한달프로그램 식단,,, 어리버리한것이
귀찮게 계속 카톡으로 물어보고 했는데 짜증내거나 하지 않고
잘 알고 먹어야 한다며 알려주더라고요,ㅎㅎ
미안스러웠는데 고맙더라고요,

 

 


저녁부터 바로 허벌라이프 하체통통 탈출 위해서 허벌라이프 한달프로그램 바로 시작했구요,
아침이랑 저녁 두끼만 밥대신으로 바꾸고, 점심에는 밥 먹었어요,
사실 제가 제가 이 밥 때문에 고민없이 허벌라이프 한달프로그램 선택했던 부분이였고요.ㅎㅎ

 


신기한것은,,, 밥먹을때보다 속이 더 편하고 포만감도 좋더라고요.
굶어야 하는거였다면,,,
저 같이 먹기 좋아하는 사람은 진즉에,,실패했을 다이어트인데,,,
하루세끼를 다 먹을 수 있게 가 식단관리를 해주어서
저는 허벌라이프 한달프로그램 좋았답니다...

 

 

 

 

그리고 수시로 카'톡이랑 전'화 하면서 운영하는 빼자걸 쇼핑몰에
다이어트일기장 작성하면서 하루동안의 음식먹은것들 식단관리 직접 받았어요,


아침은 몇시에 어떻게 먹는지,,, 점심메뉴에서부터
간식거리들,,, 물마시는거 하나까지도 다 체크해서
고쳐야 할 게 있거나 부족하다 싶은것들은 바로바로 방법을 다시 알려주니까
몸이 상하지 않아서 허벌라이프 한달프로그램 할만 하더라고요,

 

 

 

 

 

 

 

처음에 가장 걱정했던게,,, 진짜 살이 빠지기는 할까였는데요,

 몸에 굴곡이 없던 몸이였는데, 일주일 되니 배하고 옆구리에 살 빠지니 몸에 라인이 생기더라고요,ㅎㅎ
몸무게도 줄고 말이죠~!!!!

한달동안 직장생활하면서 아침하고 저녁 두끼만 바꾸었는데도,
몸무게가 6.8키가 빠졌어요. ㅎㅎ
지금은 제복치마 허리 여유 있구요,ㅋㅋ

그동안 처묵처묵하던 완전 폭풍식탐에서부터 입맛에,,, 먹는양까지 표나게 달라졌답니다.

커피도 요즘에는 안 마시고 있구요,
점심에 먹는 밥양도 대리님이 놀랄정도로 밥양이 줄었어요.ㅎㅎ

하지만,,, 요즘에도 저는 간식 중간중간에 챙겨 먹구요,
수시로 허벌라이프 허벌티는 꼭,꼭, 챙겨 마시구 있답니다.

 

 

 

 

 

 

Posted by 국화꽃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