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5kg 후기))허벌라이프2주프로그램 가격

 

 

 

 

5kg 뺐더니 사람이 이리도 달라지네용ㅎㅎㅎ,
옷사이즈가 바뀌니까 옷이 바뀌게 되공, 옷테가 달라지더라고요..ㅎㅎ
통통한 55사이즈?
훅 잠그면 배터질듯 힘들었는데,,ㅋㅋ

허벌라이프2주프로그램으로 2주 5kg 후기 완성~!!!


당당하게 스키니며 치마며 다입는다~!!!

 

 

 

 

 

 

 친구가 살뺀거 보고 처음에 허벌라이프 알게 되었구요,
살빠진거 보니 허벌라이프 프로그램 해보고 싶더라고요,
주위에 얻어 들은 정보로는 허벌라이프프로그램가격이 비싸다해서 걱정했는데,
허벌라이프2주프로그램으로   상담 받아보니
이 정도 가격이면 해볼만하다 싶더라고용,

 

 

 

 

 

즐겨먹는음식에서부터 하루생활까지,,,
이것저것 몸상태도 체크하면서 많이 물어보더라고요.
많이 물어보네?라는 생각했는데 그게 이유가 있더라고요,



나한테 맞는 허벌라이프2주프로그램 플랜 짜주기위해서였더라고요.

먹어야 하는 제품 알려주고, 왜 먹어야 하는지도 설명을 해주니까
처음 접해본 허벌라이프2주프로그램인데 이해가 쉬웠구요,

허벌라이프2주프로그램 구성도 저렴하게 필요한 것들로만 짜주어서 좋더군요.

허벌라이프2주 프로그램 주문했는데도 선물까지도 챙겨주공,,, ㅎ

허벌라이프2주프로그램가격 면에서도 덕봤어요.

 

 

 

 

 

 

주문하고 택배도 다음날 바로 왔구요,
저녁부터 바로 허벌라이프2주프로그램으로 식단 진행했어요.
먹는방법이 올발라야 살도 잘 빠진다면서   먹는방법 정말 자세하게 알려주더라고요.
밥으로 먹을때나 중간에 간식으로 먹을때,,,
차 마시는방법하나까지도,,,
제품 하나하나를 내 생활패턴에 맞게 시간대까지 알려주어서 좋았음.

 

 

 

 

  

 운영하는 쇼핑몰에서 다이어트일기 쓰면서 매일 식단관리도 직접 받으니
2주 5kg 후기 가능해지더라고요.
근데, 식단은 좀 타이트하게 진행해야지 2주 5kg 후기 가능해요.

저는 3일 딱 적응기라고 해서 나에게 맞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주었구요,

 

 

 

 

 

4일째부터는 식단 완전 바꾸고,,,
2주 되니까 5kg 감량 되더라고요.ㅎㅎ

 배부터 옆구리에살이 가장 많이 빠지면서 일자몸매 되어가던 중에 허리도 찾게 되었어요.ㅎㅎ

팔살이나 옆구리에서 엉덩이로 허벅지사이즈까지도 줄었거든요.

  
요즘은 아침밥으로 하루한끼만 먹고 있어요.
아침은 바빠서 거의 못 먹거나 빵이나 김밥한줄 사서 떼우기 일쑤였는데,,,
속도 편하고 맛있게 한끼 식사로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용,

 

 

 

Posted by 국화꽃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