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상담 잘해주는곳★정품언니

 

 

 

해마다 하는 다이어트~!!!
올해에도 어김없이 급 다이어트 돌입했었구요,
처음으로 도전해보 허벌라이프~!!!!

여태 해봤던 다이어트 중에서는 감량효과나 하는 방법이 쉽더라고요,ㅎㅎ


 

 

 

 

 

허벌라이프상담  통해서 나에게 맞는 구성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었어요.



즐겨먹는 음식들이나 하루생활이 어떠한지,,,
몸상태에 대해서도 이것저것 많이 물어보더라고요,
왜 이렇게 많이 묻지? 라는 생각했는데,,,
고것이,

내가 먹어야 할 허벌라이프 제품들 알려주기 위해서였더라고요,
이래서 허벌라이프상담이 필요한거 같아요,
더군다나 저처럼 허벌라이프를 처음 하는 사람에게는 더더욱,,,
허벌라이프상담 잘해주는곳을 만나야 겠구나 싶더라고요,

 

 

 

 

 

 

솔직히 비싸다면 비싼제품들인데,
내가 꼭 먹어야 할 것들로만 저렴하게 프로그램을 짜주니까,
허벌라이프상담 잘해주는곳 잘 찾아왔구나,

진짜 다이어트코치님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주문하고 다음날 택배도 오전에 도착함.
저녁부터 바로 허벌라이프 식단 진행했구요,
제품 한가지 한가지 먹는방법도 직접 설명해주니까 이해도 쉽고,
만들어 먹는방법도 간단하고 편하더라고요.

허벌라이프상담 할때 입에 맞을지 걱정이 되었는데,,,
맛 선택도 추천으로 초코렛맛이랑 쿠키 했는데
초코가 생각보다 달지 않아 질리지 않고 괜찮더라고요,

 

 

 

 

 

 운영하는 빼자걸 쇼핑몰에 다이어트일기장으로
아침에 눈떠서부터 밤에 잠잘때까지 입으로 들어가는 모든음식들 몽땅, 식단관리 받았구요.

더 먹어도 좋은것들이나 먹지 말아야 할 것들은 처음부터 알려주니
허벌라이프상담 받고 관리도 받는게 감량하는데는 현명하다 싶어요,ㅎㅎ

 

 

 

 

 

식탐이 있어서 배 불러도 꾸역꾸역 먹는편인데,,
허벌라이프 식단으로 바꾸고 나서는 먹는양도 줄더라고요,
신랑군이 먹는거 보고 놀라더라고요.ㅋㅋ

혼자 다이어트했으면 이번에는 또 몇일이나 했을까? 싶어요,
먹는거 하나에서부터 살빠지는것도 체크해주고 하니
다이어트 마냥 힘든거라는 생각도 바뀌더라고요.ㅎㅎ

 

 

한달동안 5.8키로 빠져서 지금 몸무게 48키로 ㅎㅎㅎ
너무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ㅎㅎ

아침에 일어날때 컨디션도 확실히 좋고,,
군것질 많이 하던 제 입맛도 지금은 주위사람들이 놀랄정도로 바뀌었어요.ㅎㅎ

아침에 일어나면 레몬향의 허브차 한잔부터 마신답니다.

 

 

 

 

Posted by 국화꽃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