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살빼기 오호, 허벌다이어트후기

 

 

 

어느 한 부위만 집중적으로 빠진게 아니고, 전신살빼기로 진짜 몸 전체가 다 슬림해졌구요,

체중도 8키로나 빠졌어요,ㅎㅎㅎ

거르는 식사 없이 하루세끼를 내 생활에 맞춰서 먹을 수 있게
밥먹는시간에서부터 먹는양까지도언니가 알려주니까 저도 이렇게 허벌다이어트후기도 쓰게 되네요.ㅋㅋ

 

 

 

 

 


 하루 3교대를  근무환경에 스트레스가 더해지면서  살이 불어나더라고요,
갑자기 불어난 살들로 옷들도 이제 터져나갈것 같구..
이게 20대랑 30대랑 다른것이 나잇살때문에 굶어도 살이 꼼짝도 안해요, 아놔 --,
주위 시선도 너무 신경쓰이고, 옷도 맞지 않으니 스트레스 더 심해지더라고요.

 

일정하지 않은 출퇴근시간때문에 운동도 몸이 힘드니 못하겠더라고요,
허벌다이어트후기 통해서 운동안하고도 살뺐다는 말에 나같은 사람에게는 참 좋다 싶더라고요,ㅎㅎ

 

 

 

 

허벌다이어트후기 통해서   추천받고 전화상담 신청~!!!!

 

나의 근무환경에 따른 밥먹는거나 건강체크도 이것저것 많이 물어보더라고요,
전신살빼기 위해서 내가 꼭 먹어야 할 제품이 어떤건지,,,
나에게 좀 더 도움이 되는 제품들이 어떤게 있는지 설명해주고
허벌다이어트 프로그램 구성도 직접 짜주니 믿음이 가더라고요,

비싼걸로 추천해주는게 아니라, 저렴한구성으로 나에게 필요한 제품들로만 쏙,쏙  넣어주니
부담스럽지 않아서 허벌다이어트 프로그램 선택하기도 쉬웟구요,
내 몸상태에 맞는 제품으로 선물 더 챙겨 주니 살빼는 내 입장에서는 가장 좋았다는...ㅋㅋ


 

 

 

 

 

  

 주문하고 담날 바로 기숙사로 택배 도착~!!!!

어머나~~!!!!   언니 센스있게 보내준 제품선물에서부터 다이어트 간식등 여러가지 제품도 챙겨 보내주었더라고요,
시작전부터 내 살들이 벌써 빠지고 있는 기분 ㅋㅋㅋ

허벌다이어트후기에 선물도 많이 주고 식단관리를 잘해준다고 했었는데,,,
제품 도착하고 먹는방법 설명에서부터 알겠더라고요.

제품 한가지한가지 아침,점심,저녁, 간식 등 상황에 따라서 내가 먹을 수 있게
먹는방법을 진짜 자세하게 잘 알려주더라고요.

헷갈리지 않게 카톡으로도 보내주기까징,,,ㅎㅎ

 

 

 

 

첫맛을 본 느낌은 오~ 생각보다 맛있네 였어요.
먹을 땐 몰랐는데 먹고나니까 배도 부른것이 일단 합격~!!! ㅋㅌ

근무시간이 불규칙하다보니 저는 특히나 식단관리가 다른사람들보다 더 더 더,,, 필요했구요.
밤늦게에는 밥을 먹고 하고 속도 불편하고 안먹기에는 그렇고,
상황이 애매할때도 종종 있는데

허벌다이어트 하면서 밤늦은 시간에 간식으로도 부담스럽지 않게 챙겨 먹을 수 있어 진짜 좋더라고요.
오히려 다음날 속도 편하고 붓거나 하는것도 전혀 없구요,

 

 

 

 

늦게 있다보면 식탐에 군것질 참 많이하게 되는데,
레몬향의 허브차가 확실히 군것질도 적게 하게 만들고 입맛도 바꾸어주더라고요.

물대신해서 수시로 챙겨 마셨는데 몸도 가벼워지고,
식탐이 잡히는게 제가 느껴지더라고요.ㅎㅎ

초딩입맛이었던 제가 입맛이 변해 과자,빵,탄산음료에서 벗어날수 있었어요.

 

 

 

 

쇼핑몰에서 다이어트일기장이 있어서 식단관리 뿐 아니라,
부족한부분이나 고쳐야 할 것들, 간식으로 먹으면 좋은것들이나 먹지말아야 할 것도
나누어주고 도움되는 정보를 많이 알려주어서 전신살빼기에 사이즈 변화가 가장 많았어요.ㅎㅎ

 

혼자서는 다이어트 결심만 하다가 말앗을텐데,,
허벌다이어트는 식단관리를 해주는 코칭언니가 있어서 확실히 좋은거 같아요.ㅋ

먹는거나 운동에 스트레스 안받고 먹으면서 살빼면서 뭔가 대접받는 기분 ㅋㅋ
허벌다이어트후기 꽤 괜찮다...ㅋㅋ

 

 

 

 

Posted by 국화꽃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