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하체통통에 허벌라이프 듀오 먹는방법

 

 

제가 후기를 다 남기다니ㅎ-ㅎ 세상이 놀랄일이에요..ㅋ.ㅋ
하체통통한 사람에게 허벌라이프 듀오가 효과가 좋다는 얘기 듣고
정말 하체살이 빠질까라는 궁금증에  쇼핑몰에 상담 받았었거든요.

 

제가 종아리보다는 엉덩이에서 허벅지로 위에부분 허벅지살을 너무 빼고 싶었거든요.
위에 허벅지부분이 어느날부턴가 지들끼리 붙더라고요,,,--,
완전 충격에 휩싸여서 허벌라이프 하체통통에 허벌라이프 듀오가 좋다고 해서
한달패키지 주문했어요.

 

 

 

 

 

 

 

저는 제 허벅지가 단단해서 이건 근육이라고,,,ㅋㅋ
다이어트가 잘 안될줄로만 알고있었는데,,흐미, 제가 잘못 생각했던 거더라구요,,,
허벌라이프 하체통통에 추천받은 허벌라이프 듀오랑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같이 주문했구요,
진짜 말로만 들었는데 단단한살이 말랑말랑해지더라고요,

아침에는 허벌라이프 듀오 먹는방법으로 같이 먹으니 배부른것도 확실히 더 오래가는것이 굿~!!!

 

 

 

 

 

몸상태에 대해서 많이 물어보는게 왜 그런가 했더니,
나에게 필요한 제품들 추천해줄려고 그랬더라고요.
왜 먹어야 하는지도 이야기를 해주니까 이해도 쉽고 제품 선택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거기에 ㅋㅋ,
허벌라이프 하체통통으로 허벌라이프 듀오랑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같이 주문했더니
선물로 알로에겔을 더 받았으니 완전 짱~!!!


허벌라이프 하체통통에 효과가 좋은만큼 먹는기간에 비해서 허벌라이프 듀오 가격이 좀 비싼감이 있지만,
그래도 살도 빠지고 몸 컨디션도 좋아지니 보람은 있더라고요.ㅋ

 

 

 

 

 

 

 


 쇼핑몰에서  다이어트 일기장 매일 체크하면서 허벌라이프 듀오 먹는방법에서부터,
제품 하나하나 먹는게 습관이 되도록 관리해주니까,
확실히 허벌라이프 하체통통에도 변화가 생기기 시작하더라고요.ㅋ

한달여만에 5.8키로나 빠지면서 옷사이즈가 바뀌었거든요, ㅎㅎ

저는 허벌라이프 듀오 먹는방법도 아침과 저녁 두번으로 늘렸어요.
그래서 사이즈 변화가 더 많았던거 같아요.

트레이닝복이 진짜 꽉 끼였는데,,, 어느날부터 옷들이 여유가 생기기 시작하더니,
ㅎ홍, 저의 뒷라인이 바뀌면서 뒷태까지도 넘 예뻐졌어요.

저 살빠진 모습에  주변에서도 다 한마디씩 입대더라구요.
 뭐하면 그렇게 뺄 수있냐고ㅎㅎ
처음 걱정과는 달리 입에도 맞고 배도 부르고 살빠지는 효과까지 좋았어요,

 

 

 

 

Posted by 국화꽃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