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빼려면 식습관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방법 요고요고!

 

 

 

 

해마다 휴가때면 다이어트와의 전쟁시작,,,
올해는 처음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방법 도전했는데요.
와웅~~!!!
기대이상으로 저한테 잘 맞았어요.
한달 급 다이어트로 시작해서 몸무게 7.5키로 빼고
옷 사이즈 줄이는데에도 성공했거든요.

 


무엇보다 아침 패쓰, 점심 폭식하고, 저녁 많이 먹기...ㅋㅋ
살빼려면 식습관부터 바꿔야 한다고 했는데
제가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방법으로 식습관이 바뀌었어요.ㅎㅎ

저처럼 살 빼려면 식습관부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방법으로 바꾸어 보세용~

 

 


 

 

 

 

제가 여태 해본 다이어트방법중에 최악은 굶어서 빼는거였거든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방법은 전혀~~~ 굶지 않아서 가장 좋았다능,,,ㅎㅎ


이전의 다이어트 경험으로언니에게 폭풍질문함.
살빠지는지, 요요는 어떤지,,, 처음이다 보니 부작용은 없는건지,,,
 궁금한것들이 많았어요,
전문가는 다르더군요, 한가지 한가지 궁금증에 대한 답을 찾아주는거에 믿음이 갔구요,

건강상태에서부터 식습관하나까지도 체크해서
나에게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을 직접 짜주더라고요.
 나도 잘할 수 있겠다라는 자신감도 생기며 신뢰가 가서 바로 주문했답니당,,,ㅋㅋ

 

 

 

 

 

 

 

 

 

 

다음날 총알배송~ㅎㅎ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고 싶은 저의 마음을 어찌 알공,,ㅋㅋ
왕~~~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방법으로 살빼는데 도움되는 제품으로 선물까지 챙겨 보내준
센스만점언니 ㅎㅎ

 

 

제품 하나하나 먹는법에서부터 주의사항,
다이어트일기장 사용법 등 자세하게 알려주더라고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방법은  정말 쉽고 간단하더라구요~ㅎㅎ
하루 아침, 저녁은 식사대용으로 먹어주고,
점심은 평소처럼 한식위주로 먹으면 되었구요~
비위약한 제가 그냥 냄새로는 잘 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맛나더라구요!!ㅎㅎ

 


 

 

 

 

 


걱정과 달리 입맛에 맞았구요,
살빼려면 식습관부터 바꿔가자고 햇는데 아침점심저녁 다 챙기고,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방법 하면서 중간에 간식까지 챙겨먹는 여자로 바뀌었지용,,ㅋㅋ


 

 

 


항상 식탐때문에 다이어트 포기했는데,,,
대박~~!!! ㅎㅎ
살빠지는차라고 하더니 이유를 알겟더라고요.
식탐이 진짜 확~ 줄더라고요.
밥먹는양도 많이 줄었거든요.ㅎㅎ



잘 빠지지 않던 뱃살,, 옆구리살,,,엉덩이살 같은 보이지 않는 살이 많이 빠져서
사이즈 변화 정말 대박이에용 ㅎㅎ

 피곤함이 많았는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방법으로 식습관 바뀌면서는
아침에 눈뜰때도 확실히 덜 피곤한것이 체력적으로도 한단계 업 되었네용,

 


 

 

 

 

 

 

Posted by 국화꽃1020 :